사는 이야기/♬ 일상다반사

♬ 일본에서 보내온 , 이승엽선수 사인볼~^^*

맛짱님 2006. 7. 11. 20:27

음.. 여러분은 야구를 좋아 하세요?
제가 야구를 처음 보기 시작한 것이 .. 오래전 프로야구가 처음 생길때 였어요.

처음 프로야구가 생기고 제가 응원했던 구단은 'MBC 청룡' 이었어요.
아마   'MBC 청룡'의 연고지가 서울 이였었지요.
서울태생인 저로서는 당연한 팬이되었지요...

ㅎㅎㅎ 아주 오래전이야기를 쓰게 되는군요.
하지만, 이이야기는 각설하고...
왜 야구 이야기를 하느냐 하면~

제가...요즘 좋아 하는 운동선수 중에 한명이
지금 일본에 '요미우리'란 프로야구팀에 있는 '이승엽선수'이거던요.

제가 이승엽선수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승엽선수와 아주 가까운 지인분이
ㅎㅎ 물론, 저하고도 가까운 분이시구요..
일본에 연락하여 이승엽 선수의 사인볼을 부탁하였나봐요..^^

이승엽선수의 팬인 맛짱을 주려고요..^^ 감격이예요.

순전히 저를 주려고... 이렇게 반가운 선물을 주시려고...ㅎ

요미우리팀이 그리 좋은 점수를 유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팀에 속한 이승엽 선수는 오늘 현재(7월 11일, 8시) 승승장구하며,
28호 홈런을 터트렀답니다.

얼마나 자랑스러운 일입니까?
자칭 야구의  선진국이라는 일본에서 저리 열심히 잘 싸우면서,
국위를 선양하고 있으니..

아무쪼록 건강하게 ,
좋은 경기 계속 보여주고.. 다음 시즌때도 이승엽 선수가 원하는 구단에서
좋은 모습 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요렇게 하얀 박스에  담아 있었어요..ㅎ



뚜껑을 열어보니 쨘~~~!!!
보이시지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아들 이승엽 선수의 사인볼입니다. ^^*

요미우리팀, 등번호 33번 4번타자 이승엽선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