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일상다반사

6살 수민이가 조개에 쓴 편지..^^;

맛짱님 2007. 9. 2. 20:27
 
 

 

오늘은 맛짱의 조카 수민(6살)이 이야기를 잠깐하려고 해요..^^

 

 

지난번 이벤트로 받은 나만의 포토앨범 두권~!

 

수민이 이야기를 하면서 든끔없이 앨범이냐구요?

ㅎㅎ 이 맬범 땜시 제가 몇시간을 수민이에게 시집살이를 하였다는거 아니겠어요.

 

 

두 앨범의 제일 앞 장이예요.

하나는 일반요리 사진을 담고~!
또 다른 하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간식을 담은 사진 앨범 첫 장~!!
아래 첫장에 열심히 요리하는아이가 맛짱의 조카 수민군이랍니다.

어제는 수민이가 놀러왔길래..
지난번에 만든 요리앨범 중 한권은 수민이가 주인공이야.. 하면서 시작을 하였어요.

앨범을 받아 들고는 보며서 얼마가 기분좋아 하던지..ㅎㅎㅎ
표정이 하도 익살스러워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집중을 하며 어찌나 열심히 넘겨보는지..

 

 

수민이 사진이 있는 페이지에서는 V자를 그리면 요상한 표정을..ㅎㅎ

누나와 함께 나왔다구 더 흐믓해 하네요.


넘 이쁘지요? ^^;;

 

 

설명을 듣고는 다시 바닥으로..ㅎㅎㅎ

 

먹어보지 않은것은 이모 이것을 언제 만든거예요?

수민이는 왜 안주었어요?

다음에 만들어 주셔야 해요..기타등등 ㅋ

 

와~, 대단한 질문세례.. 넘 놀랐답니다.

 

 

이모 이 호떡은 수민이라 같이 만들었지요~ㅎㅎ
정말 맛있었는데..짱입니다..ㅋㅋㅋ

 

포토앨범을 보면서.. 엄지를 얼마나 치켜드는지..ㅎ

 

이모 이것도 맛!짱!이엿는데요.. 그쵸~~ㅋㅋㅋ

이모가 만들어 주는것은 무엇이든지 짱을 외치는 아이랍니다..
사진을 보니 만들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나 봅니다.

흐흐~!!  확실한 맛짱편이지요..^^;;

 

 

근데 이 책(앨범)은 누가 만들엇어요?
느닷없는 질문.. 음.. 이모가 만들어었지~ㅋ
어떻게요?

그동안 찍어두엇던 사진으로 .. 컴터에 접속해서 만드는거야~

 

 

잉?? 아궁.. 수민이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한번 궁굼한 것은 못참는 아이라.. 컴까지 가서리..ㅋ
그래서..hp포토북 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하구..ㅎ 대충 설명을 하여 주었어요.

 

 

질문을 하도 많이 하길래..

한번 해 볼래??하는 제 말에 수민이는
아싸~!! 신난다를 연발..ㅎ

이 다음에는 어떻게해요??

  

 

사진을 불러다 주고 그래 니맘대로 해봐라 햇더니..
얼마나 진지하게 하던지...
별로 어렵지는 않느 프로그램이라  간단한 설명에 다 알아 듣고는..
혼자서 사진 배열을 척척~!! 집중력하나 끝내주더라고요.

그래서 이 날은 수민이에게 포토북 앨범을 확실하게 강의해주며 시집살이를 확실하게한 하루였답니다..^^


 

끝으로.. 울 수민이의 기발난 체험학습 관찰일기 중.. 조개에게 쓴(7월 23일) 편지를 소개합니다..ㅎㅎㅎ

 

 

내용...  조개에게
          난 수민이야~!
         
너에대해 공부하고 있어
         
나는 곁학가서 너의 얼굴도 봤어
         
엄마 잃어버리지 말고 조심해.
         
다른물고기가 잡아먹지 않게 조심해
         
넌 참  맛.있.어.
          너를 또 만나러 갈께. 7월 23일

이 관찰일기를 보고 모두 배꼽을 잡았다는거 아니겠어요?
짜슥.. 맛있는거는 알아가지고...ㅋㅋㅋ ^^;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