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일상다반사

♪ 신나는 재즈퍼포먼스 구경하세요~^^*

맛짱님 2007. 8. 5. 23:36

 

 

위에 동영상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영화 007 OST"

 


방학도 어느세 3분의1이 지나갔지요?
아이들과 체험학습도 다녀야 하구..휴가도 가야하고..훗~!


지역에 문화공연들 많이 알아 보셨나요?

아직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없었다고 하는 분들께는
지역(사시는곳 구청이나 시청, 문화센터등등 홈페이지) 문화정보를
활용하라고 권하고 싶어요.

정말로 멋진 공연이 이번달 내내..
9월까지 이어지는 문화행사가 많이 있어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꼭 알아보시고 멋진 공연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맛짱은 지난주에 JS밴드의 재즈공연에 이어,
이번 주말엔 재즈퍼포먼스 공연이 있는 관악문화관에 다녀 왔어요.

재즈와 퍼포먼스..ㅎ

사실 재즈와 퍼포먼스를 매치 시켜 보면서..
어떤 공연이 될까??
내심 궁굼하기도 하였답니다.

 

 

몸이 불편하여 살짝(^^; ?) 늦게 도착을 하였더니..벌써 연주가 시작되었다.
Just가 끝나고.. Amazing graic두곡 끝나니.. 갑자기 밴드가 무대위에서 내려왔다..
으잉~!!

 

 

객석 맨뒤로 가서 서더니.. 본격적인 재즈연주..
아니, 재즈퍼포몬스가 시작되었다..^^

관객들의 호응은 이제부터 박수..ㅉㅉㅉ 와~!!!

 

 

내려오면서도 카메라를 보고는 승리에 V자를 그리면 포즈를~!!
ㅎㅎ 멋져용..^^

연주자 가까이 있는 아이는 소리가 너무 컷던지..귀를 ..ㅎㅎ
재즈퍼포먼스는 ..연주자와 관객이 함께하는 신나는 공연이였다.

 

 

무대에 올라가서는..연인을 위한 연주 사랑은이 시작되고..!!

 

 

두사람만을 위한 "JOY밴드" "사랑은" 이 연주되고..

...그 중에 제일이 사랑이라~♬

사랑하는 연인이 있는 자리까지 다시 내려와.. 연주를 마치고..
선물로 장미 한송이 까지..^^
완전 멋져요~^^*

쏟아지는 박수와 부러움의 시선들..ㅎ 

 

                      

                                          트럼본 퍼포먼스 (일명 오토바이 기아변속.ㅋ)

                          

 

브라스퍼포먼스 "JOY밴드"의 소개입니다.

트럼펫의 진해근님과 정효민님 

 

 

트럼본의 최원석님 

 

 

호른 박종석님

 

 

드럼의 김상균님

아궁 튜바를 연주하는 박일수님 독사진이 없네요..^^;

 

 

브라스퍼포먼스 JOY밴드의 연주가 끝나고.. 

 

 

열광(?)하는 팬들의 앵콜까지 열창을 하면 멋진 공연이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JOY밴드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주의 공연은 진한 칵테일이 연상되는 공연이였다고 하면..
음..이번에는 ..모랄까???
얼마되지 않은 관객이엿지만..
관객과 함께하는 .. 웃음이 있는 유쾌한 공연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