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일상다반사

♬ 무료로 만나는 한여름 도심속 재즈의 향연

맛짱님 2007. 7. 29. 13:20

 

 

 

 

                        

 

 

멋진재즈연주 감상 해 보세요~^^*
..........................................................
오전내내 하늘이 시커하더만..
좀 전 부터 굵은 빗방울이 뚜두둑~!!

비가 와서 그런지..
더위는 한 풀 꺽였네요.

즐거운 휴일 울 님들 무얼하실까??
휴가 계획이라두..


ㅎㅎ 맛짱이 더위를 식히는..

정말 좋은 방법 한가지 알려 드릴께요.

맛짱이 사는 동네(각 구마다 행사가 따로 예정되어져 있음)만 하여도..

재즈공연에서 퍼모먼스..뮤지컬, 음악회가 예정되어 있거던요.
(  ~9월 22일까지.. 매 주말, 토요일.)

 

아이들 방학을 했는데 체험학습들도 해야겟고..
휴가도 가야하는데.. 도무지..여유가 안난다 하시는 분들께..
지역 정보를 한 껏 이용하시라도 권하고 싶어요.

예전과 달리 정보 매체가 발달해 있는 요즘..
인터넷을로 지역 구청이나 시청을 검색하여보면..
무료로도 얼마든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공연이 있네요.

그래서..맛짱은 어제 격조있는 아이와 함께 째즈 공연을 다녀 왔어요.

물론 입장료는 무료이구..정말 멋진 공연이였답니다. 

 

 

공연이 시작하기 전의 모습이예요. 

 

 

저희 동네 관악 문화관 공연장에서 공연한 재즈밴드 "JS밴드"예요.
사실 재즈는 음악을 모르시는 분들도..
금세 친숙해 질 수 있는  음악이라.. 어른 아이 다 좋아 하네요.^^

 

 

조명도 그렇구..넘 분위기 있지 않나요? ㅎㅎ
연인과 함께 칵테일 한 잔~!!

 

 

콘트라베이스 이헌준님, 피아노 박원서님, 드럼 김형근님, 피아노 박원서님~!!
재즈싱어 이수산나님~!!

모두들 화려한 수상격력과 함께.. 멋진 실력을 가진분들이예요~^^*

 

 

다 동네 분들이라.. 편안한 옷차림에...박수로 밴드단과 함께하고 있어요.^^

 

 

쿵따닥딱 쿵..쨩...ㅎㅎㅎ

멋진 드러머.. 울아이와 조카도 옆에서 연신 박자를 �추네요.

 

정말 멋진 공연이였어요.^^

비싼 입장료를 내고 볼 수 잇는 수준 높은 공연들~!!
편안한 장소에서 편안히 함께 호흡 할 수 있고 ..ㅎㅎㅎ

방학을 했으니.. 아이들과 공연 관람하시어..
아이들에게 여러방면의 경험을 해 주게하고 싶으신 분..ㅎ
해당 지역 시청, 구청 홈페이지를 눈여겨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참고로 다음 공연은 8월 4일(토요일) 이예요.^^

초대권은 없어도 입장 가능합니다~!!

 

[참고]http://blog.daum.net/gwanak-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