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요리/♬ 도시락·간식

♪ 바쁜날 간식, 간단한 삼색 샌드위치

맛짱님 2006. 7. 3. 22:41
맛짱이 바쁘다 보니 ...
간단한 간식, 조리가 빠른 음식을 찾게 되네요.

오늘은 바뻐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삼색 샌드 위치랍니다.
우리 아이야 워낙이 식성이 좋아 엄마가 만들어 놓은 것은 대체적으로 잘 먹는 편이지요.
학교 파하고 돌아와 출출할까봐 만들어 놓고 출근(?)을 하였어요.

집에 와서는 맛있게 먹었다고,
'엄마 맛있게 잘 먹었어요..^^'라고 문자 왔네요..ㅎㅎ
말한마디에 엄마는 피곤이 싹~ ^^

◈ 바쁜날 간식, 삼색 샌드위치 ◈

준비물은 사진을 찍지 못하여 ,  글로 적어 봅니다. ^^;;

빵을 준비하기 전에 오이는 손질하여 씨부분을 제거하고 넓게 썰어 줍니다.
햄은 슬라이스하여 빵크기에 맞춰서 준비합니다.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를 준비합니다.
(저는 유기농 하얀 치즈를 준비하였지만, 일반적인 슬라이스 치즈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빵에 바를 마요네즈를 준비합니다.



식빵에 마요네즈를 발라 줍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야채가 미끄러지고, 조금 느낄 할 수 있으니 조금만 펴 발라 주세요.)



마요네즈를 바른 식빵에 오이를 올리고,
다시 마요네즈를 바른 다른 식빵 한장을 덮고 다시 마요네즈를 펴 바르고..



햄을 오린뒤에 식빵은로 덮어서 마무리 하시고,



가장자리를 잘라줍니다.



드실 때는 쥬스나, 우유 그리고 과일을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