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매일유업하면 제일 먼저 떠 오르것은 ..예비엄마교실이예요.
맛짱이 아이를 가졌을때.. 예비엄마교실에 등록을 하고 분유샘플과 아가에 대한 정보를 우편으로 받고는 했지요.
아이가 모유 이 외에는 먹으려 하지 않아 분유를 먹이지는 못하였지만 ..아가정보를 얻고는 했어요.
매일유업과는 오래전..그렇게 인연을 맺었던 것 같아요~ㅎㅎ
...우편으로만 정보를 받았던 곳! 암사동에 위치한 매일아이교실에 다녀왔어요.
무슨일? 혹시 늦둥이? ㅎㅎㅎ 그건 아니고.. ㅋ
매일유업으로 부터 블로거 세미나 초청을 받고 다녀왔답니다.
세미나장에 이미 많은 블로거 분들이 와 계셨어요.
매일유업 관계자분의 인사말과 블로거 세미나의 취지를 이야기 들었어요.
'매일 Fresh News'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생산하는 전 가공유 제품에 대해 색소 제외, 과즙, 수입원료 100%, 105가지 안전검사 등을
철저히 지킨다는 4가지 선언을 골자로 건강한 가공유를 생산을약속하는 캠페인이랍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주 반길만한 소식이예요.
이젠..기업도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여 한다는 생각입니다.
맛짱의 얼굴이 넘 크게 나와서 ..
부득이하게 동영상의 화면 사이즈를 줄였어요.^^;;
'정보와 리뷰 > ♬ 체험·리뷰·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파 초절임과 심플하게 먹는 벌집 삼겹살고추장양념 구이 (0) | 2009.08.31 |
---|---|
테라피스트가 권하는, 아이를 위한 음식테라피 5가지 (0) | 2009.08.23 |
스타 셰프 매트카터의 초청, 런치 행사 (0) | 2009.08.10 |
이름을 가진 당당한 컬러감자 삼총사 (0) | 2009.08.07 |
여성신규 유망직종 '홈코디'를 아시나요? (0) | 2009.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