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여행· 맛집

♬ 볶음순대에 매실주가 땡기는 날~^^*

맛짱님 2007. 3. 29. 23:37

 

 

순대가 땡기는 날~!!
ㅎㅎ 오늘 날씨도 순대같은 먹거리가 땡기는 날이 아닌가 싶네요.
아침에 잠깐 햇살이 나오는가 싶더니..
다시 우중충..

저희 동네 가까운 순대촌에 이예요.

가끔 뉴스꺼리로 나오기도하는 유명 명소지요.

 

 

▲ 요것은 백순대 2인분 입니다.
백순대는.. 순대, 곱창, 떡볶이떡, 쫄면, 양배추와 깻잎등 야채, 들깨가루 넉넉히 넣어
기름에 볶아서 먹는거예요.
다 볶아서는 기호에 맞게 고추장 양념에 푹 찍어서..ㅎㅎ

아궁, 먹는데 팔려서 .. 사진을 찍은 것이 다 흔들려서 ..
고르고 고른것이 이사진들이예요.

 

 

기름에 바싹 볶으면 오들 오들..
ㅎㅎ 맛나요~^^*

 

 

▲ 요거는 양념 볶음순대예요. 위같은 재료를 양념장과 육수를 넣어 볶아 먹는답니다.

 

 

넉넉하게 담아주신 양념 순대 1인분..ㅎㅎ
2인분인 백순대보다도 많아요..

보통 1인분이면 2~3명이 먹을 수 있답니다.
다 드시고.. 밥도 볶아 드시고.. 깍뚜기와 깻잎이 넉넉히 나옵니다.^^;;

 

 

요거는 순대가 볶아지기 전에 먹으려고 시킨 오징어 순대 1인분,,ㅎ

오징어 두마리 분량입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찜통에 쪄 준답니다.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가게가 한산하네요.
서비스로.. 콜라와 사이다가 나오고요.

사랑하는 울 님들.. 날도 꿀꿀하고..

오늘은 정말 순대가 땡기는 그런 날이지요?
ㅎㅎ 저만 그런가요??

그래도 맛 블로그.. 맛짱네 오셨으니..
매실주 한 잔 받으시고..

 

안주로 깻잎에 순대쌈..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