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는 요리/♬ 안주·리폼요리

♬ 일교차가 많이 나는 요즘 먹으면 든든한 소고기 야채죽

맛짱님 2010. 9. 29. 07:19

 

요즘은 추석에 남은 음식을 반찬으로 간식으로 아주 적절하게 리폼하여 먹고 있어요.
덕분에 별반찬을 하지않고도 푸짐한 반찬을 올리고 있네요~ㅎ

오늘은 소고기 산적 꼬마김밥을 만들고 남은 산적을 이용하여 소고기 야채죽이랍니다.
날씨가 쌀쌀하여 산적김밥을 먼저 올리지 않고 뜨끈한 소고기죽을 정리하여 봅니다.



바로 산적을 이용한 부드럽고 속이 편해지는 죽!
오늘 아침 맛짱네 가족들이 든든하게 먹고 나간 소고기 야채죽이랍니다.

참고하시고 즐거운 요리하세요.


◈ 일교차가 많이 나는 요즘 먹으면 든든한 소고기 야채죽 ◈

 

저녁에 재료 준비를 하여 두었다가 아침에 끓여 드셔도 좋고,
저녁에 된 죽으로 끓여 놓았다가 데울때 약간의 물을 넣어 섞은 후에 데워서 드시면
바로 만든 죽처럼 부드럽니다. 참 쉽지요? 무엇이든 알고나면 정말 간단해요.

일교차가 많이 나는 요즘 살쌀해진 날씨에 한그릇 먹고 출근, 등교를 하면
속이 든든해 지는 소고기 산적을 이용한 소고기 야채죽이랍니다.

굶지 말고 든든한 소고기 죽 한그릇 드시고,
든든한 아침을 열고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세요~^^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