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일상다반사

천원의행복, 디지털자선냄비

맛짱님 2007. 12. 14. 23:33

 

요즘은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시간이 많다보니..지하철의 구세군을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땡그랑~!땡그랑~!! 종소리가 나면 무의식적으로 주머니에 손이..

작은돈이지만.. 꺼내어 가끔 냄비에 넣고는 총총총 발걸음을 재촉하지요.

 

 

 

그런데.. 그리 많이 지나다녀도 못 보았는데 오늘은 분홍색의 간판(?)이 새삼 눈에 뜨이네요.

그 분홍색 간판의 실체는 디지털 자선냄비였습니다.

 

 

교통카드(일반 충전용)를 대어보았는데 삐~~ 하고 x 표가 뜨더군요-..-

T 머니카드만 해당 된다고 하네요.

 

위에 적혀 있는 카드중에 하나인 은행 카드를 대었더니 1000원이 차감 되네요.

'일반 충전교통카드도 해당이 되면 더 좋을 것을..' 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맛짱의 손이 짧아(^^;;) 아쉽게도 카드(교통카드기능이 있는 카드)를 기부하는 모습은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모양도 이쁘지요?

교통카드만 대면 다른 절차없이 천원이 차감 됩니다.

한번에 천원이지만, 반복기부 가능하답니다~^^ 

 

디지털자선냄비에 기부를 할 수 있는 카드는 위에 적힌은행카드와 백화점카드입니다.

 

 

1회에 천원! 

천원으로 함께 나누는 따뜻한 행복을 느껴보세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