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국장 먹인 돼지" 로 만든 떡갈비&수제소시지

맛짱님 2010. 5. 10. 11:50

"청국장 먹인 돼지" 국산 브랜드 냉장육만을 100% 사용하며 원육 함량이 무려 76% 이상인 떡갈비 반죽과
얼리지 않은 국산 생고기를 최저 70%에서 ~80% 까지 사용하여 씹는 맛이 일품인 수제소시지입니다.

떡갈비와 수제소시지는 -40도 급속냉동을 통하여 맛과 질감이 살아있고
떡갈비와 소시지 모두 100% 국산 돼지고기로만 만들며 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특히나 떡갈비는 반죽상태로 들어 있어 집에서 여러가지 요리에 응용을 하기 좋답니다.


 



★ 아이와 함께 만드는 궁중 떡갈비

"청국장 먹인 돼지" 국산 브랜드 냉장육만을 100% 사용하며 원육 함량이 무려 76% 이상인 제품입니다.
시중 일부제품처럼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돈지방이나 대두 단백을 사용한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을 완성후 바로 영하 40도 이상의 급속 냉동을 한제품이라 신선도가 뛰어납니다.
( 냉장 제품을 받으셔서 일반가정에서 다시 냉동시키는 것 보다는 처음부터 급속냉동이 그 신선함이
훨씬 더 오래 유지 됩니다.)



한팩씩 해동하여 즉석에서 만드는 제품이므로 아이와 함께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
피자치즈, 가래떡, 각종 야채를 첨가하여 다양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는 것이 본제품의 장점입니다.



- 보통 100~150g 정도면 두툼한 떡갈비 1장이 나옵니다. 온가족 반찬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 보존료 0% , HACCP 인증 및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위생적이며 신선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2006년에 설립하여 인천에 공장을 두고 있는 나성푸드는 고객님의 건강과 제품의 품질을
                제1의 가치로 두고 있는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 시스템) 인증 업체입니다.





- 또한 육류는 그 신선함이 가장 중요시되는 식품인 만큼 콜드체인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도입하여 생산에서 보관, 고객님의 가정에 이르기까지 각 제품마다 고유의 온도를 지키고 있습니다.

- 유명 홈쇼핑, 할인 마트 및 체인점등과 거래를 하고 있으며
   유명떡갈비 전문점에 떡갈비를 제조,납품하고 있습니다.



떡갈비는 먹기좋은 양으로 나누어 위생팩에 넣은뒤 냉동을 하였다가 조리를 하면 됩니다.

★콤보그릴소시지 (6가지맛 수제 소시지)


- 돈불갈비, 청양고추, 김치, 야채, 그린허브, 카레등 총 6가지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얼리지 않은 국산 생고기를 최저 70%에서 ~80% 까지 사용하여 씹는 맛이 일품인 수제소시지입니다.
- 역시 -40도 급속냉동을 통하여 맛과 질감이 살아있습니다.



- 떡갈비와 소시지 모두 100% 국산 돼지고기로만 만들며 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 소시지 또한 미트뱅크와의 OEM을 통해 직접 생산하며 여러 유명 할인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맛짱이 먼저 먹어보고 체첨단및 공동구매 결정을 하였습니다. ^^
여지껏 만들어 본 레시피이고요. 아직 사진을 정리하지 못한 것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올라오는 레시피도 기대하여 주세요.

 

★ 떡갈비 공동구매에 참여를 하시고 싶은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떡갈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 "청국장 먹인 돼지" 로 만든 떡갈비&수제소시지

 

 * 공동구매를 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A세트(떡갈비 3팩 + 소제지 2팩) 

   ☞ B세트(떡갈비 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