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 체험·리뷰·전시

리얼한 남녀탐구생활동영상[디오스세척기]

맛짱님 2009. 12. 25. 01:05

 

식기세척기로도 남녀탐구생활로 광고를 찍었네요.ㅎㅎ

성우 나레이션 패러디는 많이 봤었는데 정형돈이랑 정가은이 직접 촬영까지 하고,

왠지 컨셉이 주변에서 정말 일어날 법한 설거지 관련내용이라 재밌네요.ㅋㅋ

 

디오스 식기세척기 탐구생활, 이건 정형돈편이네요.

나레이션도 잼나고 함 보셔도 좋을 듯~

 

 

여자가 다른 부분이 너무 많잖아요.

그 중 하나인 설거지! 이번에 디오스 식기세척기 남녀탐구생활 동영상을 찍었네요 ㅋㅋ

완전 리얼하다는~~~

 

나레이션도 진짜 그 성우 맞고, 정형돈 & 정가은도 나오고..

광고이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담아봤습니다.

보면서 잠깐이라도 웃으시길 ^----^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